회사명

미디어 자료 & 이벤트

미디어 자료 [시사매거진] 헤어 브랜드 ‘셀리본(Cellreborn)’, ASD 라스베가스 박람회 참가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2,454회 작성일 22-05-06

본문

8cbd09f8bfec6a409acbde5dcbdeb43c_1662435561_5489.jpg



[시사매거진]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셀리본(Cellreborn)'이 지난 8월 21~24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ASD Market Week 2022(이하 ASD Market Week)'에 참가했다.

ASD Market Week는 6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B2B 종합 박람회로 북미지역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박람회로 Forever 21, Sam’s Club, TJMaxx, Marshalls, Dollar Tree, Walgreens, 7Eleven, Amazon, eBay 등 북미 유력 유통 바이어를 포함해 약 4만명의 참관객이 행사장에 방문한 것으로 추정된다.

셀리본은 경기도의 우수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경기도와 무역협회 주관한 경기도관으로 ASD Market Week에 참가하여 경기도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했다. 특히, 경기경제과학원 GBC(경기비즈니스센터) LA 지부(소장 김덕수)는 바이어상담 통역지원, 부스 운영 관리 등 다양한 지원 통해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견인했다.

셀리본은 자체개발한 항균 헤어브러시와 컬러풀한 헤어고데기, 셀리본만의 특허성분을 함유한 샴푸와 헤어에센스를 선보였다. 그 중, 아테네(Athens)항균 헤어브러시와 헤어에센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총 200여개 기업이 부스에 방문했고, 90여개 기업과 교류하며, 총판계약 및 OEM생산 계약에 대한 의사를 타진했다.

셀리본의 장은주 대표이사는 "미국시장에 대해서는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다. 그렇지만, 현장에서 만난 바이어와 아마존 셀러들은 K-Beauty에 대해 전반적으로 호감을 갖고 있고, 필요로 하는 것을 느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시장성을 확인하고, 북미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자연주의 헤어 브랜드 셀리본은 자체 개발한 특허성분을 토대로 샴푸와 헤어에센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3년의 개발 끝에 완성한 항균 헤어브러시와 봉고데기 등 다양한 프로페셔널 헤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s://www.sisa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