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미디어 자료 & 이벤트

미디어 자료 [10th SISUN NEWS] 셀리본(Cellreborn),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21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2,445회 작성일 22-05-06

본문

8cbd09f8bfec6a409acbde5dcbdeb43c_1662432406_5186.jpg

항균 헤어브러시 제조기업 (주)와이제이비앤은(대표 장은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된 ‘K-뷰티엑스포 인도네시아 2021'에 참가하여 상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자카르타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총 3일간 화장품, 헤어, 뷰티디바이스, 에스테틱, 바디케어, 미용도구 등 다양한 품목이 출품되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와 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박람회로 진행되었으며, 많은 바이어가 방문하여 부스를 찾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와이제이비앤의 '셀리본 아테네 항균 브러시'는 박람회를 통해 신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두피마사지가 가능한 항균 패들 브러시를 선보였는데, 스파로 유명한 발리의 고급 호텔 관계자들의 부스에 방문하여 실제 시연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장은주 대표이사는 “인도네시아 시장에 첫발을 박람회로 시작하였는데, 현지의 학생들이 한국말을 너무 잘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 만큼 현지의 소비자들이 한국과 한국제품에 대해 친밀하게 느끼는 것 같다”고 밝히며, “특히, K뷰티 위상이 달라진 만큼 시너지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와이제이비앤의 자연주의 헤어 브랜드 셀리본은 탈모 샴푸를 비롯한 헤어케어 라인과 항균 헤어 브러시, 봉고데기 등 미용가전을 선보이고 있으며, 아테네 여신롤 헤어브러시는 공식홈페이지와 살롱케어 전문 쇼핑몰 헤어베스트, 쿠팡,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25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