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PR ROOM

PR ROOM

셀리본은 이런 회사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5. 03] 보도자료 : 셀리본, '닝보 케이-스타일 엑스포' 통해 중국진출 교두보 마련
작성자 셀리본 연구소 (ip:)
  • 작성일 2015-05-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4
  • 평점 0점

 

2015. 3. 27 [미디어 다음]을 통한 셀리본 보도자료 입니다.

 


 

셀리본, '닝보 케이-스타일 엑스포' 통해 중국진출 교두보 마련

 

 

중국 절강성 닝보시가 주최한 '2015 닝보 케이-스타일 엑스포'(이하 K-STYLYE EXPO)가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닝보국제전람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닝보시 정부를 비롯하여 (사)한중지역경제협회(회상 이상기), (사)아시아웨딩연합회(회장 김미숙), (사)한국뷰티산업진흥원, 충청의료협동조합 등 기관과 단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K-Beauty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헤어 전문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참가한 셀리본(YJBN) 브랜드가 단연 눈에 띄었다. 프리미엄 탈모 관리 브랜드 셀리본은 방문객들이 즉석에서 사용해볼 수 있도록 테스터존을 만들어 좋은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제품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나타나 다시 한번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20대 남성을 위한 패밀리 브랜드인 '선수 옴므'의 선수 헤어 왁스와 선수 미스트가 큰 인기를 얻으며 눈길을 사로 잡았다.


셀리본의 장은주 대표는 "중국 주최측의 부실한 진행으로 어려움이 있었지만, 바이어를 통해 중국 진출의 확신을 얻게 되었다. 해외 박람회를 처음 진출하였는데, 경험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는 더욱 꼼꼼히 준비해야겠다." 라고 밝혔다.


이번 K-STYLE EXPO는 패션, 뷰티, 코스메틱, 웨딩, 메디컬 업체 등 다양한 대한민국 뷰티산업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사흘 동안 진행하였다. 한편 '2015 미시즈 퍼스트 뷰티월드' 미인대회도 함께 개최되어 큰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 보도자료 전문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